2017.03.25 서든어택 팬미팅




시작은 녹아요 라이브로~~

(동영상속에 날짜가 틀렸는데 그냥 봐주세요 ㅎㅎㅎㅎㅎ 다시 인코딩했다가는 컴터 터져버릴것 같아서)



정연이의 포스트잇 질문 답변

쏘쏘 하게 예쁘다던 정연이는 엄예 엄귀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사나피셜 요즘 그렇게 끼를 부린다던 정연이



멍석 깔아놓으니까 못했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나서도 계속 부끄부끄 볼 만지던 정연이




웃는 모습 자주자주 매일매일 많이많이 봤으면 좋겠어




절대 쏘쏘하지 않았다구 ㅠㅠㅠㅠㅠㅠ 팬들 보는 눈빛봐 엄청 설레 ㅠㅠㅠㅠㅠ




원스의 마음을 저격하러 일지 아트홀에 나타난 양손 잡이 스나이퍼

오른손으로 안되니까 왼손으로도 해봤지만 결과는 빵......점



정연이보다 먼저 빵점 받은 모모랑... 룸메즈 운명인가봐 ㅋㅋㅋㅋㅋ 둘이서 다른멤버들 쏠때마다 속닥속닥




샤샤가 5점 쏘니까 엄청 화들짝 놀라는 정연이

그 과녁이 맞는 거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유투브 대표이미지로 편집했던건데 같이 올려요^^





끝날때까지 계속 볼은 부끄부끄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는 티티와 낰낰으로!!!!!


어두운 조명에 이상한 빔프로젝트에 고통받았지만 오랜만에 애들봐서 너무 행복 ㅠㅠㅠㅠㅠㅠ

티켓 양도해주신 채영이팬분 감사드려요!!!! 덕분에 잘 봤습니다.






2017.03.27 추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