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정여니가 보고싶어서!!!!!! 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다녀온 키스 더 라디오

슈키라 시절에 정연이 찍으러 갔던 적이 있어요. 그때는.... 블로그도 트위터도 파기 전이라 혼자 찍어서 혼자 보고 그랬는데..

와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나 많이 흘렀네요.



슈키라 시절에 사람들한테 치이면서 밀리면서 들어오는 애들보면서 좀 그랬는데...

오늘은 지하주차장에서 엘레베이터타고 안전하게 들어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첫 등장하자마자 착장에 정신을 놨.... 정연이 안경썼어.. 안경!! 안경!!!!!!!

너무 정신없어서 세로로 한장도 못찍었.. ㅋㅋㅋㅋ



자리에 앉는데 어쩜 저렇게 정확하게 등지는 자리에 ㅠㅠㅠㅠㅠㅠ 정여나~~~~~~

소리있는 아우성이 막 오픈스튜디오 앞을....



그래도 찬찬히 뒤돌아 보면서...



팬들이 많이 왔군.... 완전 시크하게 쳐다보다가...



씌익하고 잔망스럽게 브이도 해주고...



옆모습이라도 보이면 다행이었지만 ㅋㅋㅋㅋㅋ



계속 틈틈히 안녕 해줬어 ㅠㅠㅠㅠㅠㅠ



낙낙 포즈도 지어주고 ㅠㅠㅠㅠㅠ 

유리창에 비치던 모니터!!!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미나 아니라 셀카 찍는 정여니 찍은거에요!!!!! 는 무슨 미나 찍은거 맞아여!!!

미나 저렇게 그윽하게 쳐다볼 일이야. 응?

정연이는 오늘도 전매특허 브이와 표정으로 셀카를!!!!



낙낙 하고 단체 사진도 찍고... 시간이 후~~~~울쩍



엇 이거 빠졌었네 ㅠㅠㅠㅠㅠㅠ 종욘이 짱짱 이뻐 ㅠㅠㅠㅠㅠ





둘이 뭐 막 신났어... 계속 키득키득.

오늘 채널플러스 브이 채팅에서 나연이가 한 말 보니까 자신감이 없어서 막 웃은건지...

그러기에는 나연이 짱짱 이뻤는데... ㅠㅠ



매니저 언니랑 작당모의중!!!! 은 아니고 라디오 스텝분들에게 드릴 CD준비하더라구요.

애들이 일일히 한분한분 인사드리면서 CD를 드리더라구요. 그래서 쪼~~금 더 봤어 ㅠㅠㅠ



덕분에 이렇게 안녕 안녕도 해주고...




엘레베이터 타고 슝~ 눈깜짝할 사이에 사라졌어요. ㅎㅎ

편한 옷 입고 편한차림으로 방송하러 온 거 오랜만에 보니까 좋았어요.



콘서트 끝나고도 참 분주하게 달려온... 달리고 있는 애들인데 짧은 활동에 라디오도 나와주고 ㅠㅠ

어제 지효랑 채영이 함께 못봐서 아쉬웠는데 9명 다 나오는 라디오도 듣고 싶다는 욕심도 들고

라디오는 항상 라디오만의 매력이 있는거 같거든요. 라디오 스케줄 짱짱 좋아하는데 점점 줄어드는 것같아 못내 아쉽네요. 





날이 많이 따스해진것 같아요. 어제 무려 덥기까지 했어.

이런날씨가 감기 더 잘 걸린다고 하는데 들려주시는 모든분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우리 나연이도 얼른 감기 낫고... 모두들 아프지 않고 활동 마무리했으면.

사.....사.....좋아해 얘두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