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는 아니고 연말결산때 갔으니까... 그런 블로그에는 되게 오랜만인 뮤직뱅크 출근길

정연이야 뭔들 소화를 못하겠습니까만은 그래도 뿌까 머리는 아니었음 했는데(이제 조금 적응 되기는 했지만)

진짜 아기늑대같은 머리로 짠 하고 나타났어요!!!!!!



사실 막 자리를 옮길까 하는 와중에 등장해서 어느새 눈앞에 정연이가 있었....






못된노무 옷소매시끼가.. 우리 정연이를 막 이케이케.... 처음에 눈을 찔렀나 했네요.



눈에 맞아가지고 계속 한참이나 눈을 못 뜨던 정연이...



결국 기자님이 정연씨 눈좀 떠주세요!!!! 라고 해서 또 빵터졌던...



정연이 웃는 거 너무너무 예쁘지 않아요? 웃는 사진볼때마다 저도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낰낰 포즈도 취하고!!!!



안녕 안녕도 해주고~~~



어쩐지 조금 졸려보여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아련하고 그래.



분명히 눈도 못뜬 애기 같았는데 분위기 있을때는 또... ㄷㄷㄷㄷ



춥고 졸리고...



제가 짱짱 좋아하는 정연이 옆선!!!!!!




제가 짱짱 좋아하는 정연이 옆선 22222222











재깍재깍 포스팅해야 안 밀리지.. 암.. 할 수 있을거야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