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6 음악중심 미니팬미팅!!!!




첫 눈 오는 날 좋아하는 사람이랑 첫 눈을 맞았어요. 와. 진짜. 하늘이 꾸물거려서 비가 올거 같기는 했지만 눈이 내릴줄은 몰랐어요. 작년에도 11월 26일날 첫 눈이 왔더면서요??

아무튼 눈 올줄 몰라서 카메라를 보호할 아무것도 못챙겨 갔는데.. 카메라 따위!! 정연이가 저기 있는데.. 하며 눈을 맞건 말건...






세상에 턱선 좀 봐..  너무 예뻐 짱 예뻐. 짱짱 예뻐를 외치면서..



이쪽도 보고.. 저쪽도 보는 정연이 덕택에 옆선을 아주 실컷 감상 했어요!!!



저렇게 분위기 있다가 이렇게 웃을때는 애기같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



요거 바로 전에 윙크했더랬는데 대왕 눈이 가려 버렸지만 완전 기여워..



분명이 아까 되게 기여웠는데 이것.. 무슨.. 영화 포스터 찢고 나왔나봐 ㅠㅠ



전 정연이 이렇게 웃는 거 좋아해요. 행복해 보여.



나도 언니라고 부르고 싶다... 원래 예쁘면 다 언니랬어.. 정연언니!!!!



근데 또 이건 영락없는 막둥이고..



덕후들 눈 맞아 어뜨케... 걱정걱정..



눈 맞지 말아여~~~ 하고 우산 씌워주던 정연이.



들고 있던 핫팩도 던져주고, 모자를 쓰세여.. 모자. 모자 써여~~ 라고. 안타까운 표정 가득담아 말해주던 정여니 ㅠㅠㅠ





모모랑 꼭 껴안고.. 마이크도 되어주고 잘한다 잘한다 칭찬도 해주고 모모 머리에 내려 앉은 눈도 털어주던 룸메즈..

둘이 너무 따스해 보였어요.











블로그에 되게 되게 오랜만에 직찍 올리네요. 이게 하나 미뤄두니까 영원히 미뤄져.. ㅠㅠㅠㅠ 

우리 애들이 너무 바빠요. 저도 바빴고. 그래서 이번활동 많이 못봐서 속상. ㅠㅠ

눈 떠 보니 막방이라니.



어제 춥고 눈이 비로 바뀌어서 다 젖어 척척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첫 눈을 같이 맞을 수 있었다니 이건 분명히 천생연분이 분명해.

그러니까 다들 트와이스 하세요!!! 우리 애들 짱 착하고 짱 예쁘고 완전 최고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