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어어엄청 늦게 올리는 MMA 멜론 뮤직 어워드!!!!!!!




애들 상탈것 같아서 꼭꼭 가고 싶어서 무리해서 티켓을 구해서 다녀왔었어요. 

벌써 작년이네요. 하하하. 이제 올릴 자료들 죄다 작년 자료들이긴 하지만...




보자마자 충격과 공포로 몰아넣었던 돌돔;;;;의상.... 애들이 얼굴로 뿌셔뿌셔해서 망정이지...




누가 트와이스인거 모를까봐 옷에 초커에 죄다 트와이스 박아 놨.. ㅠㅠㅠㅠ



본상 받던 우리 애들... 늦었지만 추카추카



좋은건 크게 보랬으니까 얼굴만 대빵 크게!!!!! 



하트도 뿅뿅뿅!!!!!!



우리 애 분위기 좀 봐... 



언니 머시써여!!!!!!



마무리는 캄칙하게!!!!!



망토는 좀 멋있었어.. ㅠㅠㅠㅠ 정연이 비율이야 두말하면 입아프지만..



반짝반짝 빛나는 정연이...



TT 안무하는데 되게 사연있어 보인다...



이날 안무 젤리젤리 버전으로 바꿨죠. ^^ 직캠 찍었으면 좋았을걸 ㅠㅠ



뉘집 딸래미인지 내려오려면 스크롤이 한참이야...



마지막에는 상콤하게 웃어주던 정연이...



올해의 베스트송상 '트와이스' 우리애들 짱이죠 ㅠㅠㅠㅠ



상받으러 나가던 정연이..



트위터에도 올렸던 말인데


가장 잘 견디는 자가 무엇이든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밀턴



정연이가 기다리고 견딘 수많은 시간들이 오늘을 만든것 같아 누구보다 기뻐요.



금새 눈시울 촉촉해진 트와이스 울보 서열 1위일까? 2위일까? 상위권인건 맞는거 같아.



그래도 팬들한테 이렇게 손인사도 해주고...



하트도 그려주고...



꼭 기도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종교를 믿지 않지만 감사하다고 기도드리고 싶었어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해



이거... 나름 화제가 된거 같던 울면서 기뻐하는 정효와 정연이 망토끝 꼭 붙잡고 가는 존귀 씹귀 나연이 ㅠㅠㅠㅠ 나여나 ㅠㅠㅠㅠ



다끝나고 내려가면서 속닥속닥하던 언니 친구. 



슬기언니 옆에 있으니까 동생같기도 하구 그렇다. ㅋㅋㅋㅋㅋ



휴지는 손에 꼭 쥐고 슬기언니가 말하는 거 듣던 정연이.








꺄~~~~ 과제 하나 끝낸 기분이다. 생각보다 많지는 않네요. 그럼 또 빠른 시일내에 (장담은 못하지만)


+ Recent posts